The 일본직구쇼핑몰 Diaries
The 일본직구쇼핑몰 Diaries
Blog Article
쿠폰피엑스: 미국 한인 핫딜 사이트인데 미국직구 핫딜정보 사이트로도 많이 이용되는 사이트이다.
한국산 제품의 수출판: 흔히 역수입이라 부르는 것. 이런 역수입의 가능성을 감안하고 물품가를 책정하긴 하나 그래도 싼 건 존재한다.
대략적인 이용 요금을 즉시 계산할 수 있습니다. 해당 국가의 배송 조건도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만 코스트코의 비즈니스 모델은 좋은 물건을 싸게 파는 것이지 무턱대고 싼 물건을 파는 것이 아님에 주의해야 한다. 그러니까 싼 물건을 들여놓지 않고 비싼 물건을 마진을 최소화하여 파는 것도 코스트코의 비즈니스 전략이라는 것이다.
어느 날, 요시키는 집에 놀러 온 또 다른 후배에게 검은 받침에 흰색 펜을 내밀며 이렇게 말했다. "여기에 지금부터 말 그대로 써줘." 요시키는 뇌리에 떠오르던 그 단어의 철자를 하나씩 말했다. 후배는 요시키가 부르는 대로 받아 적었다.
몰테일: 메이크샵앤컴퍼니라는 회사가 제공하는 배송대행 사이트다. 배송대행 서비스의 원조격으로 몰테일이 있어 해외직구가 활성화되었다고 보는 사람들도 있다. 다른 배송대행지에 비해 체계적인 서비스로 안정성 면에서는 인정을 받고 있다.
모든 비용을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습니다! 직접 계좌를 관리하고 모든 비용을 확인할 수 있으니 안심하세요!
한국에도 아마존 코리아가 설립되었지만 아직 국내에서 아마존 쇼핑몰을 통한 판매는 이루어지고 있지 않습니다.
처음 구매하려고 하면 생각보다 물건들의 대부분이 국내에서 구매하는 것보다 훨씬 저렴해서 사기가 아닌가 생각이 들게 하는 수준이다. 애초에 싸게 사려고 발품을 해외까지 팔은 결과가 이것이니까... 이러저러한 이유로 같은 제품임에도 국가 별로 가격 차이가 나거나 혹은 비슷한 수준의 제품인데 제조사의 이름값 등의 차이로 가격 차가 나는 경우는 비일비재하고, 그런고로 경우에 따라선 분명 같은 제품 혹은 비슷한 제품인데 해외의 물건이 더 저렴한 경우도 있기 마련이기 때문에 해외직구에 손이 가게 되는 것이다.
관세와 부가세를 냈다면 직구 물품을 타인에게 되팔아도 된다는 점 때문에 '그럼 관세만 내면 해외직구 후 국내에서 몇 배로 웃돈 받고 되팔면 돈벌이가 되겠네?
헌법질서를 문란하게 하거나 공공의 안녕질서 또는 풍속을 해치는 서적·간행물·도화, 영화·음반·비디오물·조각물 또는 그 밖에 이에 준하는 물품
라이벌인 라쿠텐이나 아마존 등과 비교할 때 가격 일본직구쇼핑몰 면에서는 다소 높은 편이긴 하지만 프리미엄 회원의 경우 보너스 포인트가 있기 때문에 잘만 이용하면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고, 포인트 환원 금액을 계산해 본다면 프리미엄 회원 월회비 이상의 본전을 뽑는 게 가능합니다.
실제 사례로 돈벌이 목적으로 면세 한도 내에서 해외 직구로 물건을 사들인 뒤 웃돈을 붙여 국내 소비자에게 재판매하는 행위를 한 사람들이 적발되기도 했다.
하지만 회원 데이터베이스 통합은 각국의 개인정보 법률의 문제인지 카드 유효 여부와 유효기간만 타국와 공유되는 것으로 보인다.
Report this page